Loading...

고객지원

AUDIOTRAK logo, are trademarks of GYROCOM C&C Co., LTD.
Extra Form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사항 (필수) 동의
이름 양희정
주소 경상북도 구미시 산동읍 신당1로2길 15 바젤메디프라자 2차 208호 무아헤어
전화번호 010-2226-8284
제품명 프로디지큐브2
시리얼넘버 atsah2wbag0074
증상 이거때문에 오늘 모니터까지 바꿧네요 ;;
dac을 연결하고 부팅하면 모니터가 안들오고요(이때 큐브의usblink적색점등)
dac을 빼고 재부팅하면 모니터가 들어옵니다 (이후 dac연결하면 usblink점등 안됨)
그래픽카드출력 와 메인보드출력 둘다 안되더군요

처음에 위증상을 찾지 못했을때 모니터 불량인지 알고 근처가서 바로 구매해서 했는데
동일증상이라 coms초기화 그래픽카드 교체 이것저것다해보고 마지막으로 혹시나해서 dac뺏더니 모니터들어오네요 고장났다고 판단됬던거랑 새로사온거랑 dac빼니깐 다들어옵니다. dac연결하고 부팅하면 여전히 모니터먹통..
10번넘게 테스트했습니다 usb포트 너덜너덜 해질때까지 바꿔봤구요 복원하고 안되서 포멧도 했습니다.

집에는 블랙에디션 쓰고있어서 dac가져와서 집에다가 연결했는데도 usb인식이 안됩니다
집에는 모니터 안들오는 증상은없네요 그치만 뭔가 초반에 모니터가 이상한건 분명히있습니다.
장치관리자에서 USB Composite Device 에 경고뜨면서 인식불가 입니다
택배사 이마트택배
운송요금 선불배송
운송장 번호 글작성하고 보내겠음
보낸 날짜 2022-03-14
처리단계 접수
[보내실 주소]

수신자명 : 자이로컴씨앤씨(주)
구주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17-1 주안시범공단 공장동 761호
신주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염로 58 (주안동, 주안시범공단공장동 761호)
전화번호 : 032-876-9420

[ 워런티 안내 ]

- 제품의 보증기간은 사운드카드류는 구입일로부터 2년입니다.

- 구입일자 확인은 제품 구입시의 영수증을 참고로 하며, 영수증 증명이 불가능할 경우 제품 제조일로부터 산정합니다.

- 제품의 무상 서비스 기준은, 제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시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만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제품보증기간 이내더라도 천재지변(낙뢰, 화재, 침수 등)이나 제품의 개조, 사용자 부주의나 과실 등으로 인한 제품 고장 및 파손은 유상으로 처리가 되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보증기간 내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 우편이나 택배 등을 이용하여 A/S를 받으실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로 직접 방문하셔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우편이나 택배 이용시 A/S 안내
1) 제품보증기간 이내에 A/S 받으실 경우 운송 비용은 제품을 서비스센터로 발송하실 때만 부담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즉 보증기간 이내에 일반 A/S 접수하실 때 선불로 보내주시면 A/S 완료된 제품을 보내드릴 때에는 저희쪽에서 택배비 부담해서 보내 드립니다.
그리고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유상으로 처리되며 왕복택배운임은 소비자 부담이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구입 후 일주일 이내의 초기 불량에 한하여 왕복 택배비용을 저희가 부담해 드립니다. (영수증을 반드시 첨부해 주세요~!!)
3) 기타 오토바이 퀵서비스 등을 이용시의 운송 비용은 전액 소비자 부담입니다.
4) 우편/택배로 제품을 보내실 때는 연락 가능한 전화 번호와 증상을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일반 A/S접수시에는 꼭 로젠택배가 아니라도 괜찮습니다. 주변에 이용하기 편리한 택배(우체국택배, 편의점 택배 등)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로젠택배 예약하기]
https://www.ilogen.com/d2d/delivery/reservation_loding.jsp

전화번호 : 1588-9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