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고객지원

AUDIOTRAK logo, are trademarks of GYROCOM C&C Co., LTD.
Extra Form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사항 (필수) 동의
이름 안용택
주소 인천 미추홀구 석정로 372-1 104호
전화번호 010-5111-1401
제품명 DR.DAC3
증상 RCA출력단자
사용 안한지 오래 됬는데....광 입출력 단자 점검 부탁 드립니다.
A/S 샌터가 걸어서 5분 거리라 택배로 보내는게 더 불편 하네요....ㅠㅠㅠㅠ
운송요금 선불배송
운송장 번호 363873299485
보낸 날짜 2023-07-06
처리단계 접수
[보내실 주소]

주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염로 58 주안시범공단 공장동 640호 자이로컴
전화 : 032-876-9420

[ 워런티 안내 ]

- 제품의 보증기간은 사운드카드류는 구입일로부터 2년입니다.

- 구입일자 확인은 제품 구입시의 영수증을 참고로 하며, 영수증 증명이 불가능할 경우 제품 제조일로부터 산정합니다.

- 제품의 무상 서비스 기준은, 제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시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만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제품보증기간 이내더라도 천재지변(낙뢰, 화재, 침수 등)이나 제품의 개조, 사용자 부주의나 과실 등으로 인한 제품 고장 및 파손은 유상으로 처리가 되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보증기간 내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 우편이나 택배 등을 이용하여 A/S를 받으실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로 직접 방문하셔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우편이나 택배 이용시 A/S 안내
1) 제품보증기간 이내에 A/S 받으실 경우 운송 비용은 제품을 서비스센터로 발송하실 때만 부담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즉 보증기간 이내에 일반 A/S 접수하실 때 선불로 보내주시면 A/S 완료된 제품을 보내드릴 때에는 저희쪽에서 택배비 부담해서 보내 드립니다.
그리고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유상으로 처리되며 왕복택배운임은 소비자 부담이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구입 후 일주일 이내의 초기 불량에 한하여 왕복 택배비용을 저희가 부담해 드립니다. (영수증을 반드시 첨부해 주세요~!!)
3) 기타 오토바이 퀵서비스 등을 이용시의 운송 비용은 전액 소비자 부담입니다.
4) 우편/택배로 제품을 보내실 때는 연락 가능한 전화 번호와 증상을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일반 A/S접수시에는 꼭 로젠택배가 아니라도 괜찮습니다. 주변에 이용하기 편리한 택배(우체국택배, 편의점 택배 등)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로젠택배 예약하기]
https://www.ilogen.com/d2d/delivery/reservation_loding.jsp

전화번호 : 1588-9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