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고객지원

AUDIOTRAK logo, are trademarks of GYROCOM C&C Co., LTD.

07

2023-Apr

고객지원 업무축소에 따른 이용 안내

작성자: AUDIOTRAK 조회 수: 35

 


안녕하세요. 오디오트랙입니다.


고객지원 업무축소에 따른 이용 안내 드립니다.



2023년 4월 부터 서비스센터 전화상담 업무는 중단되니, 기술문의 및 A/S 문의는 '질문과 답'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접수는 택배만 받습니다. 방문 접수는 받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변경된 A/S 택배 배송지
주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염로 58 주안시범공단 공장동 640호 자이로컴
전화 : 032-876-9481



※ A/S 입고제품의 택배송장에 보내신 분의 주소, 전화번호, 성함 등이 개인정보보호로  ****으로 표기되는데요, 이런 경우 고장 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더라도 제품의 발송이 불가합니다.


※ 주소, 전화번호, 성함이 누락된 경우 A/S 완료 후 택배접수가 불가하므로 반드시 'A/S 접수 신청' 작성하셔서 주소, 전화번호, 성함을 꼼꼼하게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당사의 고품질 DAC인 DR.DAC3의 할인이벤트(25%) 안내. AUDIOTRAK 2023-08-11 20
» 고객지원 업무축소에 따른 이용 안내 AUDIOTRAK 2023-04-07 35
4375 마야 U5 광출력 관련 문의 + 1 mazepc 2023-11-22 8
4374 DR.DAC3 고장여부 판별 방법 + 1 락지자 2023-11-20 9
4373 회원가입이 되지 않아 여기에 여쭙니다. + 3 HO 2023-11-08 12
4372 마야 U5 문의드립니다. + 1 JJJJJ 2023-11-01 13
4371 atm-520p 마이크 특성 질문드립니다. + 1 유주스토어 2023-10-18 7
4370 드라이버 설치 + 1 락지자 2023-10-13 15
4369 Dr.Dac3과 온쿄 SE-300 PCIE 제품 비교하면 어떤가요? + 2 백아 2017-08-17 1040
4368 프로디지 CUBE2 2개 헤드셋 동시 청음 + 1 박은표 2023-09-21 25
4367 노트북과 스피커가 서로 호환이 되나요? + 4 육삼이 2023-09-18 20
4366 반주기에 연결 가능여부 + 2 snuvet77 2023-09-13 10
4365 아래 글 이어서 실제 스피커 연결과의 질문드립니다 + 4 포트가모자라서 2023-09-12 15
4364 마야 U5 구입을 위해 두가지 확인 질문드립니다 + 4 포트가모자라서 2023-09-11 16
4363 마야 U5 외장사운드카드 문의 + 1 안외영 2023-09-05 12
4362 PRODIGY 7.1 LT 드라이브설치 문의 + 3 강혜경 2023-08-31 14
4361 홈시어터를 이용한 PC에 5.1ch 구현 문의 드립니다. + 1 구매예정자 2023-06-26 20
4360 큐브1 케이스 갈이 질문 + 1 송정섭 2023-06-25 10
4359 마야 U5 5.1채널 지원문의 + 1 곤충대마왕 2023-05-09 23
4358 u5 usb 케이블이랑 아날로그 케이블 질문 + 1 찡긋 2023-04-26 13
4357 ATM-520P 핀마이크 사용 문의 + 3 남성중 2023-04-19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