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고객지원

AUDIOTRAK logo, are trademarks of GYROCOM C&C Co., LTD.
제품명 : MAYA U5 
OS 및 서비스팩 버전 : windows 10 64bit 
인터페이스 : USB 2.0 

MAYA U5 사용중입니다.

사용중에 간헐적으로 소리가 찢어지는 굉음소리가 납니다.

USB - B 전원을 뺐다가 다시 끼면 돌아오고, 이따금씩 증상이 반복됩니다.

심할때는 한 시간에 2~3번꼴로 그러고 안그럴떄는 또 안그러는데요.

A/S를 받아야하는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profile

service

2023.05.17 12:52







안녕하세요.

전면의 헤드폰 단자에 헤드폰(이어폰)을 연결하여 사용중이시면,

후면의 프론트(Front)단자에 연결하여 테스트해보시고 정상이면

전면의 헤드폰단자의 내부 부품에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이럴경우 A/S접수신청을 해주시고,


후면의 프론트단자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면, 제품 불량이 아닌것 같습니다.

이럴경우에는 USB포트를 변경해가면서 테스트해보시고 USB포트에 물려있는

다른기기들도 포트를 옮겨가며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USB허브를 사용중이시면 컴퓨터에 직접 물려서 사용해보세요.

다른 컴퓨터에서도 동일한 증상인지 확인해 보시고 다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service

2023.05.19 09:03
 

(추가 답변)


Enhancements 항목 끄세요 ^^


Enhancements 탭에서 Disable all enhancements에 체크하면 끌 수 있습니다.


disable_all_enhancements_maya_u5.jpg



만일 Disable all enhancements에 체크해도 똑같다면 다른 장치와의 자원값 충돌이나 간섭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으니 USB 포트를 옮겨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메인보드 USB 포트에 연결된 장치를 모두 제거한 상태에서 USB 사운드카드를 컴퓨터 후면의 USB 포트 중에서 검정색 USB 포트가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검정색 USB 포트 : USB 2.0

파란색 USB 포트 : USB 3.0 , USB 3.1 , USB 3.2



USB 사운드카드는 USB 3.0 스펙이 아니므로 검정색 USB 포트에 꽂아야 가장 안정적으로 작동하는데요, 만일 메인보드에 파란색 USB 포트 (USB 3.0 , USB 3.1 , USB 3.2)만 있을 경우에는 하위 호환성을 가지므로 연결해도 무방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공지 당사의 고품질 DAC인 DR.DAC3의 할인이벤트(25%) 안내. AUDIOTRAK 2023-08-11 85
공지 A/S 택배접수 배송주소 변경 안내 공지 service 2022-05-12 180
공지 고객지원 업무축소에 따른 이용 안내 AUDIOTRAK 2023-04-07 78
공지 [ 프로디지 CUBE2 ] EEPROM 데이터가 지워져서 USB 오디오 장... service 2022-05-26 220
공지 USB 대역폭 초과 메시지가 뜨면서 작동이 멈추는 경우 해결방법... service 2020-12-04 14646
공지 ATM-520P 4극 COMBO 핀마이크를 3.5단자가 없는 스마트폰에서 ... service 2020-11-13 13826
공지 MAYA 5.1 PCIe 사운드카드가 설치되지 않을 경우 해결 방법 !! service 2020-10-23 14182
공지 스테레오 믹스 설정입니다 ^^ service 2020-09-22 15701
공지 광출력 사용시 패스쓰루 설정 방법 file service 2020-07-29 16146
공지 MAYA U5 마이크 녹음시 필독 사항 !! file service 2020-07-09 14859
공지 노트북 3.5단자에 마이크 연결시 작동이 안 될 경우 해결 방법 !! service 2020-04-27 26728
공지 MAYA U5 스테레오 믹스 방송시 소소한 팁 file service 2020-01-07 14543
공지 윈도우 10 최신빌드 호환성 테스트 file service 2020-01-06 15669
공지 윈도우 10 넷플릭스 앱 사용시 설정 방법 (스피커출력/광출력) file service 2019-01-23 34326
공지 스마트폰에서 외장 핀마이크 사용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file service 2018-01-31 22941
공지 PCI-Express to PCI 컨버터 호환 테스트 file + 1 오디오트랙 2014-06-26 40046
공지 USB 3.0 포트와 USB 오디오기기 호환성(14.01.22 Dr.DAC3 호환... + 10 오디오트랙 2014-01-17 48470
48 마야 u5 윈도우10 부팅 문제 + 2 blay 2023-01-25 38
47 프로디지 사운드카드 인식이 됐다 안 됐다 합니다. secret + 2 오마이규 2023-01-31 3
46 마야 U5 5.1채널 스피커 질문입니다. + 1 쟈스민 2023-02-02 36
45 [프로디지 HD2] 메인보드에 PCI 슬롯이 없는 경우 컨버터 사용... service 2023-02-03 227
44 PCIE 변환 카드 관련 질문. + 1 월이천524 2023-02-12 35
43 [프로디지 HD2]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컨버터 사용기 공유 오디오트랙 2023-02-22 149
42 제대로된 연결과 설정으로 소리가 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 1 월이천524 2023-02-26 32
41 5.1채널 스피커 설정에 대하여 + 1 낙천대 2023-03-08 74
40 마야 U5 광출력 + 2 usethes 2023-03-15 41
39 PCIe 컨버터를 통해 설치된 HD2 관련 + 1 살여울 2023-03-17 53
38 프로디지 CUBE2 usb 인식이 이상합니다 + 2 sdafas 2023-03-23 29
37 CUBE2 PC-사운드바 간 OPT 연결 시 사운드바 절전모드 지원에 대해 + 1 kenesi 2023-03-24 19
36 마야 U5 광단자 출력 문제 + 1 지태 2023-04-23 28
35 프로디지큐브 헤드폰/스피커 스위치 접촉불량 AS 문의드립니당. + 1 김성국 2023-04-25 30
34 마야 U5 / 윈도우 10 / 아날로그 5.1채널 출력 질문입니다. + 6 파커19 2023-04-27 82
33 Dr.DAC3 AS문의입니다 + 1 간장게장 2023-05-04 42
32 불필요한 A/S 접수를 방지하기 위해 제품을 보내시기 전에 고장... service 2023-05-16 33
» 사용중에 간헐적으로 소리가 찢어지는 굉음소리가 납니다. + 2 매-닉 2023-05-16 46
30 프로디지 큐브2 secret + 1 러브ds 2023-05-18 5